본문 바로가기
알짜 리뷰/식품

오트밀 미니바이트 맛 칼로리 영양성분 파는곳

by tipnote 2022. 2. 16.

오트밀 과자 잘~알아보기 


 

내돈내산 아주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트밀바이트정면사진

 

 

다이소에 들렸어요. 생필품만 구매하려 들렀는데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 요리조리 구경했네요. 그렇게 멈춰 선 과자코너! 규모가 좀 큰 다이소라 다양한 종류의 과자들이 있더랬죠.

 

 

 

 

그중 예전에 한번 맛보고 싶다 생각했던 과자가 있는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한 봉지 살포시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어쩌다 마주친, 사탕 같지만 사탕이 아닌 오트밀 과자에 대해 소소하게 전해드리려 해요. 하단에서 자세히 알아보아요.


다이소 과자 오트밀 미니바이트


제가 구매한 오트밀 과자의 정확한 상품명은 오트밀 미니바이트입니다. 포장을 보고 미국 과자인가 싶었는데 베트남 과자 였어요. 수입과자는 언제나 맛이 궁금하다죠.

 

제조원은 리치라는 베트남 회사이고 수입 판매원은 (주) 미성 패밀리라고 되어있네요. 

 

오트밀 미니바이트 가격

오트밀미니바이트가격표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하나 규모가 작은 다이소에는 없을 수도 있어요. 판매가 잘돼서 그런 걸까요 카운터 바로 앞 코너에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오트밀 바이트 가격은 천원입니다.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오트밀미니바이트재료함류량문구


오트밀 미니바이트 칼로리/영양성분


오트밀 미니 바이트의 칼로리는 206kcal이고 총 내용량 40g기준입니다. 칼로리가 낮지는 않네요.

오트밀미니바이트영양정보표

 

 

오트밀바이트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26g,  단백질 3g, 지방 1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나트륨 172mg, 당류 14g, 콜레스테롤 0mg입니다.


수입과자, 오트밀 미니바이트 원재료명


오트밀 과자는 뭘로 만들었을까요. 귀리 분말 11%, 우유 분말 10.53% 가 함유된 과자입니다. 맥아 , 설탕, 크림도 들어있네요. 자세한 원재료 명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오트밀미니바이트원재료명
16개오트밀과자


오트밀 미니 바이트의 맛

 

오트밀 미니 바이트는 이중 포장되어 있어요. 작은 팩에 개별 포장된 오트밀 과자가 16개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여자 엄지손톱만 한 크기랄까요. 오트밀이 압축되어있는 우유 향? 분유 향? 이 솔솔 나는 과자였어요. 

 

 

 

 

오트밀 바이트는 우유의 풍미가 느껴지는 달콤한 과자였어요. 식감은 뭐랄까 버터링 과자 있잖아 그런 류의 쿠키 식감과 비슷했어요. 우유를 곁들이면 사르르 녹을 것 같은 과자요.

 

우유의 풍미라고 했지만 분유의 맛에 가까운 듯했고 오트밀 과자라 안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았어요.
그래서 오트밀 과자라고 하기엔 칼로리가 다소 높은 걸 걸까요. 다이어트 과자라고 생각하시는 분께는 아쉬울 수 있을듯합니다. 

 

 

낱개하나

 


귀리의 풍미가 그리 느껴지진 않고 제겐 달아서 아쉬웠어요. 오트밀 과자 특성상 조금 더 귀리의 풍미가 진하고 조금 더 담백했으면 더 괜찮지 않았을까 싶었어요. 물론 저의 입맛 기준이어요.

다른 분들은 좋아하시기도 하고 몰랐는데 인간 사료 과자로도 유명하더라고요. 대용량의 오트밀 미니 바이트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개봉한오트밀바이트

 


그리고 과자가 다소 크기가 작거든요. 한번 먹을 때 여러 개는 뜯어야 하는데 조금 큰 사이즈로 혹은 쿠키나 과자 바 형태로 나와도 좋을 듯했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해요.

 

우유맛이 나는 달콤한 베트남산 오트밀 과자가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다이어트용 과자로 찾으셨던 분은 칼로리 영양성분을 미리 체크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