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 리뷰/식품

포켓몬빵 중 피카츄빵 구매 띠부띠부씰은 덤

by tipnote 2022. 5. 8.

포켓몬 빵 구매 리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주관적인 리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피카피카촉촉치즈케익
글 사진 무단도용 금지

저도 먹고 싶어요, 포켓몬 빵

요즘에 동네 마트나 편의점에서 핫한 상품이 있다죠. 바로 포켓몬 빵입니다. 저희 동네에서도 없어서 못 팔기도 하고 빵이 있는 날이면 사람들과 아이들이 줄 서 있는 모습을 눈에 띄었다죠. 

 

당근 마켓에는 포켓만 빵이 고가로 팔리고 포켓몬 빵의 스티커인 띠부띠부씰의 판매도 붐이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했습니다. 호기심이 생기니 저도 하나 사고 싶더라고~

 

피카피카촉촉치즈케익

 

그러던, 어느 날 제게도 기회가 왔습니다. 동네 마트에서 매번 품절이었던 포켓몬 빵이 제 눈에 띈 게 아니겠어요?!! 포켓몬 빵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당시 노란 피카츄 빵만 있더라고요~

 

그래도 이게 어딘가 싶어 후다닥 한 봉지 구매하였습니다~ 너도 나도 찾는 사람이 많으니, 1인 1 봉지 구매 제한이 있더라고요. 

 

개봉한빵

 

아쉽게도 피카츄 빵만 있었지만, 나름 제가 선호하는 치즈케이크이라 운이 좋네 하며 맛있게 먹어야지 싶어 우유까지 구매하고 집에 왔더랬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운수 좋은 날 득템한 이 포켓몬 빵에 대해 알짜 콕콕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하단에서 함께 알아보아요. 과연 나의 포켓몬 스티커 띠부띠부실은 뭐였을까요?

 

포켓몬 빵 가격 

 

제가 구매한 포켓몬 빵은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이었어요. 포켓몬 빵의 가격은 1,200원이었고요. 동네 마트 기준이어요. 참고로 편의점 포켓몬 빵의 가격은 1,500원입니다. 동네 마트가 실속 있었어요~

 

포켓몬띠부씰이들어있어요문구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피카츄 빵인,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은 그래프트 크림치즈 4.77%가 함유되었다고 해요. 총 내용량은 80g 입니다. 포켓몬 띠부씰이 들어있다는 문구가 눈에 띄는 포켓몬 빵입니다. 

 

포켓몬 띠부씰은 159가지가 있다네요?! 과연 제는 어떤 띠부씰이 들어있을지 궁금 궁금하였다죠. 이왕이면 희귀한 띠부씰이었으면 하는 바람이 살짝 들었다죠~

 

촉촉 치즈케익 칼로리 영양성분 

빵영양성분표

 

촉촉 치즈케익의 칼로리는 총 내용량 80g 기준, 300kcal 입니다. 치즈케익이 두개 들어있는데요. 1개당 150kcal 라고 합니다. 

 

치즈케익의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21g, 단백질 3g, 지방 6g, 당류 14g, 나트륨 50gm 입니다. 그외 영양성분은 위의 표와 같습니다. 

 

촉촉 치즈케익 원재료 명 

치즈케익원재료명

 

참고로 피카츄 빵의 원재료 명도 덧붙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 포켓몬 빵은 (주)에스피씨 삼립에서 만들었습니다. 

 

포켓몬 띠부띠부실과 빵의 맛 

치즈케익2개

 

피카츄 빵은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진 촉촉한 치즈케잌 두개가 들어있어요. 빵 아래는 종이로 싸여 있고, 피카츄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어요~ 빵도 되게 보들보들해 보였답니다~ 

 

빵아래띠부씰

 

포켓몬 띠부띠부씰은 어디 있을까? 치즈케잌을 살포시 들어보니 그 아래 포켓몬 스티커가 있더라고요. 빵 아래 있어 빵 자국이 묻어있는 모습이었어요. 

 

후딘띠부씰나왔어요

 

저도 당근 마켓의 판매자들 따라 한번 해봤어요~ 불빛 아래에서 포켓몬 띠부씰을 살펴보았다죠~ 저의 띠부띠부실은 후딘이라는 캐릭터였어요! 

 

스티커 하단에 띠부실의 캐릭터 번호와 이름이 있는데요. 정확하게 안보이더라고요. 저는 포켓몬에 대해 잘 모르니 인터넷으로 포켓몬 띠부씰 도감을 찾아보았답니다. 팔이 많이 달린, 제 띠부씰은 후딘이라는 포켓몬 캐릭터였어요. 

 

빵표면

 

포켓몬 띠부씰도 확인했겠다, 우유 한 컵을 꺼내놓고 촉촉한 치즈케익을 맛보았습니다~ 빵은 보시는 것처럼 부드러워요. 은은하니 촉촉하고요. 우유를 먹으면 사르르 녹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장점입니다. 

 

한입먹은빵

 

그리고 치즈케익이 달달한데요. 제 입맛에는 많이 달아 다소 아쉬웠어요. 단 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담백한 우유를 벌컥벌컥 마셨다죠.  

 

치즈케이크이긴 한데 치즈의 풍미가 진하진 않습니다. 이 포켓몬 치즈케익이 아닌 삼립에서 나온 촉촉한 치즈케익 있잖아요. 그 빵이랑 맛이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거예요. 아마도 같은 회사라 그러할 거고요. 

 

빵포장지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맛 가격

스타벅스 케잌 잘~알아보기 아주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를 포장해왔어요. 제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 적이 있는데 그분께서 카

tipnote.tistory.com

 

피카피카 촉촉한 치즈케익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으나 아쉽게도 제 입맛에는 많이 달아 재구매는 하지 않을 듯하였어요. 다음엔 다른 포켓몬 빵을 맛보려고요. 소시지 들어있는 빵이 있던데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피카츄 빵, 피카피카 촉촉한 치즈케익은 달달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께 괜찮을 듯 합니다. 그냥 먹는 것보다 우유와 함께 드시길 권해요:)



댓글